잡학사전 햄버거 메뉴

 

버거킹에서 새롭게 다시 출시한 버거 몬스터X 버거에 대한 정보입니다. X라는 것이 붙은 버거는 버거의 번을 '브리오쉬'를 사용해서 더욱 부드러운 번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스테이크 패티가 들어가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몬스터X
몬스터X

 

몬스터X 관련 정보

 

 

몬스터X 재출시일 : 2021년 6월 14일

 

버거킹 몬스터X 가격

 

몬스터X의 가격은 매장가격 단품 9500원, 세트 10,500원, 라지세트 11,2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10,400원, 세트 11,700원, 라지세트 12,400원입니다.

 

가격만보면 프리미엄 수제 버거 맛집들의 버거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버거킹 몬스터X 칼로리 정보

 

몬스터X의 제공량은 398g이며, 칼로리는 단품기준 1035kcal 입니다. 스태커 와퍼에 이어 몬스터 와퍼들만 단품 칼로리가 1000이 넘으니 정말 칼로리 폭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세트로 하게 되면 구성에 따라 1165kcal에서 최대 1733kcal까지의 열량을 보여줍니다.

 

 

뭐든 적당한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몬스터X와 함께 동시에 출시한 통새우X, 콰트로치즈X 시리즈도 있습니다. 식물성패티를 사용했던 플랜트와퍼가 단종되면서 스테이크 패티가 부활한 것으로 이해하면 되는 것이죠. 메뉴의 구성은 브리오쉬 번에 스테이크패티, 베이컨, 치킨 패티에 디아블로 소스를 넣고 야채를 넣은 구성입니다. 

 

버거킹 몬스터X 행사 안내

 

버거킹은 언제나 출시와 동시에 세트업 무료 쿠폰을 나눠줍니다. 이번에 버거킹에서의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무료 세트업 쿠폰을 나눠주는 채널은 '카카오톡 버거킹 플러스친구'입니다. 

 

카카오톡에서 버거킹으로 검색하셔서 채널을 추가하면, 6월 27일까지 사용가능한 몬스터X 무료 세트업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채널 추가만으로 받을 수 있고, 매주 월요일마다 버거킹의 행사를 카톡으로 보내주기 때문에 버거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버거킹 통새우X 가격, 칼로리 정보

 

버거킹 통새우X 가격, 칼로리 정보

버거킹에서 새롭게 다시 출시한 버거 통새우X 버거에 대한 정보입니다. 브리오쉬 번에 스테이크 패티, 그리고 적당하게 매콤한 소스를 가미한 통새우X입니다. 버거킹 홈페이지에 올라온 버거의

gmjlovely.tistory.com

버거킹 콰트로치즈X 가격, 칼로리 정보

 

버거킹 콰트로치즈X 가격, 칼로리 정보

버거킹에서 새롭게 다시 출시한 버거 콰트로치즈X 버거에 대한 정보입니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번에 스테이크 패티를 사용하고,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콰트로치즈, 즉 치즈가 4종류나 들어간 프

gmjlovely.tistory.com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