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햄버거 메뉴

맥도날드에서 트리플치즈버거를 재출시합니다. 비프패티가 3장, 치즈패티가 3장이나 들어간 고급 치즈버거인데, 출시일을 맥도날드 BTS 한국 출시일과 맞춰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5월 27일 출시되는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입니다.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출처) 맥도날드 인스타그램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햄버거라면 모름지기 2가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하나는 맛있는 패티! 기본 중의 기본이지요. 그리고 또 하나를 꼽는다면 저는 주저없이 치즈라고 생각합니다. 햄버거는 치지한 맛이 정말 중요합니다.

 

2020년 6월 11일에 기간한정 메뉴로 출시했던 메뉴였습니다. 당초 판매기한이 7월 1일까지로 시작했던 이 버거는 좋은 반응으로 2달이나 연장해서 8월 31일까지 판매했던 메뉴입니다.

 

버거킹도 최근 오리지널 더블치즈버거를 출시했는데, 반응이 괜찮으니 맥도날드도 서둘러 본 메뉴를 부활시켜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2020년의 기준으로 트리플치즈버거 단품은 5600원, 세트는 6900원에 판매되었으나, 올해 가격은 27일이 되어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100원~300원 사이의 인상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0년 버전의 경우 열량은 619kcal, 제공량은 213g이었습니다. 비프 패티와 치즈 패티가 3장씩!

 

맥도날드 필레오피쉬와 더블필레오피쉬에서는 치즈를 각각 반장, 1장만 넣어줘서 실망했었는데, 이번 치즈버거에서는 3장을 온전히 넣어주는 것이겠죠?

 

 

맥도날드 BTS세트 판매일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의 출시일을 27일로 잡은 이유는 BTS세트와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인 것 같다고 하기는 했지만, 사실 맥도날드는 항상 신제품을 목요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공교롭게 2개의 일정이 겹친 것이죠.

 

맥도날드와 BTS,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메뉴인 BTS세트는 5월 27일부터 판매가 됩니다. 지금도 BTS의 멤버들 한명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소환하며 그 기대감을 증복시켜주고 있는데요, 출시 이후가 기대됩니다.

 


 

5월 27일은 여러모로 맥도날드가 굉장히 바쁜 날이 되겠네요. 아침에 오픈과 동시에 밀려드는 ARMY에 치이지 않으려면 미리 서둘러서 딜리버리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다행히 BTS세트는 기획 메뉴는 아니므로 선착순 마감이 될 정도는 아닐 것으로 생각되네요.

 

맥도날드가 버거킹에게 매장 수도 밀리기 시작하면서 경쟁의식이 더 생기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매출 측면에서는 맥도날드가 월등히 버거킹에 앞서 있기는 합니다. 두 업체간의 경쟁이 심화될수록 고객들은 선택권이 넓어질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메뉴가 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런 배경에서 출시하는 맥도날드의 신메뉴, 트리플치즈버거 출시 정보였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