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햄버거 메뉴

 

든든하게 식사를 마친 후에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의 조합이 필요하지요? 그런데, 그것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런 컨셉으로 나온 맥도날드 오레오 아포가토입니다.

 

맥도날드 오레오 아포가토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달달하고 바삭한 오레오쿠키를 섞었습니다. 이 두개를 잘 섞으면 맥플러리가 되는 것인데, 이것을 섞지 않은 상태에서 무엇을 뿌리느냐?

 

 

바로 에스프레소를 뿌립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를 뿌려 먹는 것을 '아포가토'라고 부릅니다. 아포가토는 글의 서두에서 말한바와 같이 식사 후 필요한 디저트와 커피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바로 그것이죠.

맥도날드 오레오 아포가토

 

오레오 아포가토 가격

맥도날드 오레오 아포가토의 가격은 정가 3000원이지만, 여름 시즌이니 할인을 해 줘야 제맛이죠. 할인을 하면 맛이 그만큼 더 좋게 느껴집니다. 30% 할인하면 만족도가 30% 올라가죠.

 

그래서 이 제품은 33% 더 맛있게 느껴질겁니다. 왜냐, 33% 할인한 2000원에 판매하기 때문이죠.

 

 

행사 가격은 7월 8일(목)부터 8월 4일(수)까지 대략 1개월간 진행이 된답니다.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으로 달려가셔야겠습니다. 왜냐! 맥딜리버리에서는 이 맛있는 디저트를 만날 수 없기 때문이죠.

 

오레오 아포가토 영양정보

맛있게 먹으면 제로 칼로리이지만, 그래도 영양정보 알아두고 먹으면 조금 더 낫겠죠. 

 

기본제공량은 181ml입니다. 열량은 247kcal 정도 되니, 디저트로서 아주 고칼로리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당은 28g, 단백질 5g, 포화지방 4.7g, 나트륨은 135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죠? 에스프레소가 뿌려지기 때문에 카페인 117.53mg이 포함되게 됩니다. 달달하다고 커피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밤에 잠을 못 잘 수 있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